제목  동학을 주목합니다(동학 - 천도교 게시판에서 옮긴 글)
  이름 고순계 날짜 2004-03-25 조회수 1236
 
활빈동학혁명당 창당(퍼온 글)

활빈동학혁명당 창당과 재벌의 자수
<** 활빈동학혁명당(약칭 활빈동학당)의 창당을 제의하면서, >
왜? 활빈동학 혁명당이 필요한가?
&#43090;서민에 의한 서민을 위한 서민의 정부&#43091;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땀 흘려 살아온 반만년,
왕조는 외세로 무너지고,
독재는 붉은 피로 몰아내고,
민주화의 봄은 찾았건만,
아직도 버림 받은 백성이여,
그대 이름은 서민이로다.

피땀 흘려 조국을 사랑하며,
가진 것 모두 바쳐 나라를 지켰건만,
떼 강도 패싸움에 나라 살림 거덜나고,
서민에게 돌아온 건 부채밖에 없구나.

서민 몫을 털어먹는 가진 자는 살찌고,
빈부의 격차는 태산같이 높아지니,
처자식 앞날이 지옥같이 보이누나.

떼 강도 편 싸움에 서민들이 피 흘리니,
앉아서 당할 거냐? 목숨 걸고 싸우자.

부패한 지도층은 지옥으로 보내고,
서민에 의한 서민을 위한 서민의 공화국을 건설하자.

체념하지 말라! 포기하지 말라!
처자식을 진정 사랑하거든,
모두 일어나서 뭉쳐 싸우자.
사랑하는 서민 여러분!

지금 여러분에게 호소하는 저 역시 여러분과 같은 한 서민입니다.

제가 서민으로서 가진 꿈은 티 없이 자라나는 어린 것들이 열심히만 하면
잘 살 수 있는 뇌물 없는 깨끗하고 희망 찬 나라를 만드는 것입니다.

제조업을 하면서 살아온 지난 40여년, 제가 고통을 당하며 경험 한 것은 이 나라의 부정 부패 비리는 구조적으로 결속된 너무나 깊은 뿌리로 서로 얽혀 있는 것입니다. 부패한 비리조직은 크게 다음의 두 가지로 분류됩니다.

제일 막강한 조직은 역대 대통령을 괴수로 하고 국회의원을 단원으로 한 조직이며 이 조직은 정치적 살인강도단이 되겠습니다.

정치적 살인 강도단에 버금가는 또 다른 단체는 재벌총수 들을 정점으로 하는 정치적 살인 강도단의 사촌 격인 경제적 살인 강도단입니다..

이 거대한 두 집단이 서민의 희망에 상관없이 이 나라의 정치와 경제를 이끌어 오고 가고 부패한 언론이 병 주고 약 주는 보도로 어부지리를 챙겨 온 것이 우리의 슬픈 역사입니다.

물론 이 두 집단과 언론이 조국과 서민을 위한 일을 한 일도 많습니다. 그러나 이 들이 사익 앞에 공익을 우선했다면 우리나라는 지금 보다 더 발전했을 것이며 세계 속에 존경 받는 나라로 더욱 성장을 했을 것입니다.

지금 직면하고 있는 혼란한 정국과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변화가 없다면 이들 두 집단이 과거와 같이 나라의 장래를 결정하고 부정 부패 비리는 반복 될 것이며 우리와 어린것들의 희망은 살아지게 됩니다.

활빈동학혁명당의 창당이 필요 한 것은 수 천년에 걸쳐온 이 나라의 부정 부패 비리에 종지부를 찍는 계기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강력한 &#43090;활빈동학혁명당&#43091;이 창당되고 활발한 반 부패운동돌격대가 활동하는 날 부정 부패 비리에 오염된 나쁜 피의 유전은 반드시 그칠 것입니다..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민생은 안중에 없고 검은 돈에 눈이 뒤집혀 이전투구(泥田鬪狗)로 변해버린 부패한 기성 지도층들이 우리들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더 이상 짓밟지 못하게 하고 급변하는 세계의 조류에 앞서 달리며 자라나는 후손들에게 깨끗한 조국의 영광과 희망을 바치려는 것이 활빈동학혁명당의 창당 정신입니다.
더 이상 부정부패비리를 방관하는 것은 우리 어린것들에게 마약을 허용하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이제는 행동과 진격과 승리만이 필요한 때입니다. 지금까지 정치권의 개혁이 불가능했던 것은 부패한 지도층이 정당을 소유하고 공천이라는 올가미에 목 매인 용병만이 입후보를 하고 국민은 썩은 자들 가운데 하나 만을 선택 할 수밖에 없는 바람 때문이었습니다.
총선에 나설 무소속 후보자 동지 여러분! 판을 몽땅 바꾸어야 합니다. 개별적인 무소속으로는 승리의 불길을 지필 수가 없습니다. 깨끗하고 희망찬 새로운 정당의 깃발아래 뭉쳐 부패한 기성 정치인을 몰아 내고 "금수강산 신천지"를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다합시다.
활빈동학혁명당의 총선후보 영입대상이 될 수 없는 자는 다음과 같고 창당과 당의 운영비용은 모두 수익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1. 병역의무를 다하지 않은 자. 2. 국회의원의 경험이 있는 자. 3. 도층 신분으로 각종 부정부패비리 와 부도덕한 행위에 연관되었거나 인권을 짓밟은 자. 4. 기타 영입심사 위원회에서 영입불가 판정을 받은 자.

활빈동학혁명당의 강령(綱領)과 정책은 다음과 같다.
1. 민주자유시장경제 체제를 근본으로 한다.
2. 국회의원 등 모든 선거에 의한 공무원은 2선 이상 연속할 수 없다. 단 l회 휴무기간을 지낸 후는 재출마 할 수 있다. 당선된 후 당적을 바꾸는 자는 자동으로 의원직이 상실되는 법을 제정한다. 제명의 경우는 예외로 한다.
3. 정치단체와 일정 규모 이상의 기업의 모든 수입과 지출은 수표로 하여 돈의 흐름을 투명하게 하여 뇌물, 비자금, 불법정치자금이 없게 한다. 불법정치자금을 제공한 자는 동일한 금액의 개인재산을 사회에 헌납토록 한다.
4. 검찰총장, 국세청장 및 경찰청장의 직책은 국회에서 선출, 임기를 5년으로 하고 완전한 중립을 보장한다. 3년 연장을 가능케 한다.
5. 기업활동에 제동이 되는 규제를 풀되 철저한 준법경영을 하도록 하고 비자금으로 조성한 재산은 모두 몰수하여 상이군경, 군경유가족을 위하여 사용하며, 분식/부실 회계에 관여한 회계사 또는 회계회사는 폐업시킨다.
6. 마약, 인신매매 및 약자를 괴롭히는 악질적인 범죄자는 사형 무기 징역 등 중형을 받는 엄한 법률을 만든다.
7. 의료 보험과 같이 "법률보험"을 실시하여 약한 자를 보호한다.
8. 사법개혁을 위하여 "배심원제도"를 도입하여 억울한 형을 예방한다.
9. 전문학사제도를 도입하여 학벌연고제를 타파하는 교육혁명을 한다.
10. 400만에 이르는 개인 신용불량자의 채무를 장기채로 전환하여 그들이 채무의 독촉에서 해방되어 다시 일어설 수 있게 한다. 필요한 경우 공적 자금을 투입한다.
11. 모든 행정의 결재에 외부인 결재제도를 도입하여 투명 감시행정을 한다.
12. 청와대를 자유민족공원으로 바꾼다.
13. 국익을 위하여 다음 사항에 찬성한다. 색깔을 분명히 한다.
1) 칠레와의 자유 무역 협정. 2) 새만금 간척 댐 완공. 3) 서울 외관순환 도로 현 설계대로 추진. 4) 이라크 파병.

활빈동학혁명당 창당발기인(각 지역총선 출마희망자) 자격:
1. 총선에 입후보희망지역에서 활빈동학혁명당의 후보가 가 자격이 있음을 인정하는 유권자 500명 이상의 추천을 받은 자.
2. 각자 창당 준비금 500만원을 제공할 수 있는 자.(외부회계감사제도도입)
수신제가치국평천하(가족생계를 해결할 능력 없는 자는 정치를 하지 말라.)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존경하는 초 중 고 선생님 및 박식하신 교수 여러분, 친애하는 전국의 택시, 버스 기사 여러분, 전국의 청년학도 여러분! 활빈동학혁명당의 꿈이며 모든 백성의 꿈인 "금수강산 신천지"의 창조는 천지개벽에 준하는 변화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지금 필요한 것은 여러분의 단결과 지원입니다. 거리마다 달리는 택시에, 버스에 "금수강산 신천지"를 만드는 "활빈동학혁명당의 깃발"을 달고 "금수강산 신천지"로 달려갑시다.

저는 "핍박 속에 작은 기업을 끈질기게 이끌어온 사람"입니다. "일생동안 간직했던 저의 소박한 꿈은 사랑하는 가족과 깨끗한 나라에서 살아보고 싶은 것"이었습니다. 70을 바라보는 문턱에서 "기회가 있는 깨끗한 나라"를 아이들에게 선사 할 수 있다면, 더 이상 무엇을 바라겠습니까?

창당을 위한 연락업무는 제가 먼저 맞고 창당은 여러분이 모여 머리를 맞대어 의논하여 하십시오.
저는 그 때까지 밑거름이 되겠습니다. 모든 업무 연락은 서로 모두 E-MAIL로 하십시오.

정치권과 결속된 비리에 인내심을 잃은 우리들 백성은 당신들 재벌에게 묻노라!
1. 당신들 재벌은 검은 돈의 원조가 되는 짓은 하지 않았는가?
2. 당신들 재벌은 근대적 부정부패의 시조의 짓은 하지 않았는가?
3. 당신들 재벌은 썩은 정치권과 관료들의 대부들은 아닌가?
4. 당신들 재벌은 탈세와 분식/부실 회계의 상습중독자는 아닌가?
5. 당신들 재벌은 비자금 조성의 덕으로 명예박사학위를 받은 것은 없는가?
6. 당신들 재벌은 사채의 전주들은 아닌가?
7. 당신들 재벌은 은행돈을 먹고 튀는 악성 채무자들은 아닌가?
8. 당신들 재벌은 지하경제의 배후나 투기 유단자들은 아닌가?
9. 당신들 재벌은 IMF 금융혼란의 원흉이 되는 짓은 하지 않았는가?
10.당신들 재벌은 비자금 조사를 하면 투자의 발목에 덫을 걸지는 않았는가?
11.당신들 재벌은 비자금을 자선사업에 낸 일이 있는가?
12.당신들 재벌은 중역회의에서 "정의" "양심"이라는 용어를 쓰는가?
13.당신들 재벌은 비자금의 힘으로 사회지도층을 자칭한 일은 없는가?
14.당신들 재벌은 훔친 돈으로 주지육림을 즐긴 일은 없는가?
15.당신들 재벌은 훔친 돈을 자손에게 넘겨 준 일은 없는가?
16.당신들 재벌은 부정한 재산을 전부 사회에 환원할 생각은 없는가?

혹독한 외환위기와 금융의 대혼란을 초래했던 IMF 사태의 근본원인은 재벌그룹기업들은 권력과 결탁하여 은행돈을 뽑아 비자금을 조성하고, 정치권, 관료 및 금융권은 검은 돈을 얻어먹고 재벌그룹기업의 하수인이 되어 사실을 은폐한 것이다. 위기와 혼란을 극복하여 조국을 살리기 위하여 우리들 서민들은 돌 반지를 모으고, 직장을 포기하며, 노숙을 하면서 피와 땀과 눈물로 공적자금을 조성하여 재벌기업들이 먹고 튄 빚을 갚았으나 진작 우리들에게 돌아 온 것은 무엇이었는가? 보라! 발표되고 있는 비자금의 규모를! SK는 승용차로 100억을,
LG는 트럭으로 150억을, SAMSUNG은 컨테너로 얼마를 실어 보냈는가? 이러고도, 재계를 수사하면 경제가 어려워진다? 부패한 언론에 광고라는 수단을 이용하여 뒷돈을 대고 국민을 오도하려는 반민족적, 반국가적 음모와 협박을 하며 개혁을 갈망하는 우리들 백성의 한을 검은 돈으로 막으려는 것이 당신들이 뭉쳐있는 "비자금협동조합"인 "전경련"이란 말입니까?
부끄럽지 않으십니까?
성금지원을 부탁합니다: 은행은 모두 연희동 지점입니다. 예금주: 이 영수
국민은행: 371102-04-025338 우리은행: 162-254907-02-008
하나은행: 552-910007-40807 제일은행: 278-20-060855
성금은 1만원 이상. 회계감사는 공인회계사로부터 받을 것입니다.

이 영수 (재이손산업 (주) 사장) jasonltd@kornet.net
Fax: (02)336-2413, 332-6943 Tel: (02) 335-1521
월간 <참좋은이들21> 2월호에서 (전화 (02) 2235- 3200)